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운드가 안되실 경우
1.사운드 부분 물이 들어갈 경우 완전히 건조 후 작동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2.간혹 새 건전지임에도 살짝 삐뚤어져 있거나 단자에 닿지 않았을 경우,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건전지를 제거하신 후 양극이 본체에 맞춰졌는지 수평에 맞춰 다시 한 번 끼워 주시길 바랍니다.
두 경우 모두 해당되지 않으실 경우 회수하여 AS가능하며 주문번호 혹은 구매내역 확인 후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ExaHT/chat
카카오채팅(카카오톡:프리젠트) > 상담사 연결 클릭> 주문자님 성함과 주문번호(공동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 ,사진 및 영상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