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두리 DURI(ip:)

작성일 2023-12-04

조회 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운드가 안되실 경우
1.사운드 부분 물이 들어갈 경우 완전히 건조 후 작동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2.간혹 새 건전지임에도 살짝 삐뚤어져 있거나 단자에 닿지 않았을 경우,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건전지를 제거하신 후 양극이 본체에 맞춰졌는지 수평에 맞춰 다시 한 번 끼워 주시길 바랍니다.

두 경우 모두 해당되지 않으실 경우 회수하여 AS가능하며 주문번호 혹은 구매내역 확인 후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iExaHT/chat
카카오채팅(카카오톡:프리젠트) > 상담사 연결 클릭> 주문자님 성함과 주문번호(공동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 ,사진 및 영상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