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두리 DURI(ip:)

작성일 2024-05-30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에 만족감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검수로 인해 간혹 지문이 생길수 있습니다.
다만 스크레치의 경우 아래링크로 사진 보내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1.주문번호
2.성함, 연락처, 주소
3.영상 또는 사진
4.요청사항
아래 상담톡 링크를 통해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pf.kakao.com/_iExaHT/chat
카카오채팅(카카오톡:프리젠트) > ★상담사 연결 클릭 > 주문자님 성함과 주문번호 > 사진 및 영상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